[채용] 동원그룹 동원건설산업, 2021년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9 12:14: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동원그룹 계열 중견 건설업체인 동원건설산업이 올해 상반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19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영업직, 기술직, 신재생에너지사업 등으로 나뉜다.

 

▲ 제공=동원건설산업


영업직 세부직무는 건축영업, 토목영업, PM영업 등이며,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기술직 세부직무는 토목, 건축, 부대토목, 기계, 전기, 안전관리, 품질관리, 환경, 견적 공정관리 등이며, 자격요건은 ▲관련 기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 ▲관련 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 제공=동원건설산업


신재생에너지사업 세부직무는 신재생에너지이며, 자격요건은 태양광 4년 이상 유경험자다.

공통사항으로 기술직은 관련 분야 기술사, 건설·산업안전기사, 조경기사 자격 보유자는 특별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동원건설산업 베네스트 로고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상시채용이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다음 전형을 개별 안내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한편, 동원그룹 계열사인 동원건설산업은 ‘동원베네스트‘ 브랜드로 국내 아파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신아 카카오 대표 연임 유력…내달 주총서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의 연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정 대표를 2년 임기의 사내이사로 재선임하는 안건을 정기 주총에 올리기로 의결했다. 이번 재선임 안건은 3월 26일 개최될 정기 주주총회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정 대표는 2024년 3월 취임했다. 임기는

2

시프트업, 작년 영업익 1811억원…전년比 18.6%↑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시프트업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작년 매출액 2942억원, 영업이익 1811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31.3%, 18.6%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도 29.2%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641억원으로 전년대비 1.0% 오른 반면, 영업이익은 37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암 요양, 간호의 질이 생명을 좌우"...자향한방병원, 심평원 ‘간호 1등급’ 획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자향한방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간호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간호 1등급은 간호사 1인당 환자 수가 평균 2.5명 미만일 때 주어지는 최고 등급이다.'간호등급 제도'는 환자 수 대비 간호사 수를 기준으로 병원의 간호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다. 1등급은 간호사의 물리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