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홈술닷컴, 당일배송 ‘오늘홈술’ 설 전날까지 운영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3 12:21:28
  • -
  • +
  • 인쇄
‘느린마을 약주’ ‘느린마을 소주25’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전품목 10% 할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는 ‘2021 설 선물 기획전’을 마련해 설 전날까지도 오늘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운영하는 홈술닷컴은 미처 설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전통주 오늘 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을 설 연휴 전날인 1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또 서울에 한정됐던 서비스 가능 지역도 성남, 수원, 안양, 광명, 부천, 구리, 의정부 등 경기지역으로 확대했다. 서울지역은 오후 3시, 경기지역은 오전 11시까지 주문 시 당일 오후 9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홈술닷컴 설 선물 기획전에서는 배상면주가 신제품 ‘느린마을 약주’와 ‘느린마을 소주25’를 특별 구성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홈술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느린마을막걸리 8입 선물팩’, ‘오매락퍽’, ‘느린마을 소주21’, ‘옹기막걸리’ 등 배상면주가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느린마을 빙주기 세트’는 배상면주가의 프리미엄 약주 ‘느린마을 약주’와 전통 방식의 고품격 빙주기, 전용 잔을 함께 구성해 특색 있는 설 선물로 제격이다.

느린마을 약주는 쌀, 물, 누룩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 ‘느린마을막걸리’를 저온숙성해 깊은 풍미와 은은한 향, 담백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느린마을 소주25 세트’는 전라북도 고창의 보리와 고구마를 발효, 증류한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느린마을 소주25’ 제품 2입으로 구성됐다.

‘느린마을소주21’은 느린마을막걸리를 베이스로 만든 고급 순쌀 증류 소주다. 쌀로 빚어 강하지 않은 향과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얼음이나 레몬, 라임 등과 함께 칵테일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대표 한국술인 막걸리 제품으로는 ‘옹기막걸리’와 ‘느린마을막걸리 8입 선물팩’이 있다. 옹기막걸리는 우리나라 전통 옹기에서 숙성돼 적당한 바디감과 산미가 매력적인 막걸리 제품이다. 실제 옹기에 담겨있어 막걸리뿐만 아니라 옛 정취를 함께 선물할 수 있다.

막걸리 애호가를 위해 선보이는 ‘느린마을막걸리 8입 선물팩’은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양으로 모임에도 적합하며, 전용 가방에 포장돼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설 선물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명절 전날까지도 받아볼 수 있도록 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모임은 어렵지만 배상면주가에서 선보이는 풍류 가득한 전통주 패키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루마니아에 K9·K10 생산기지 착공…“현지화율 80% 목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루마니아에 K9 자주포와 K10 탄약운반장갑차를 생산할 현지 공장을 착공하며 유럽 지상체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1일 루마니아 듬보비차주 페트레슈티에서 현지 생산 거점인 ‘H-ACE Europe(Hanwha Armoured vehicle Centre of Excellence Euro

2

정신아 카카오 대표 연임 유력…내달 주총서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의 연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정 대표를 2년 임기의 사내이사로 재선임하는 안건을 정기 주총에 올리기로 의결했다. 이번 재선임 안건은 3월 26일 개최될 정기 주주총회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정 대표는 2024년 3월 취임했다. 임기는

3

시프트업, 작년 영업익 1811억원…전년比 18.6%↑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시프트업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작년 매출액 2942억원, 영업이익 1811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31.3%, 18.6%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도 29.2%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641억원으로 전년대비 1.0% 오른 반면, 영업이익은 37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