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01 12:30:49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더욱 진보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더욱 정교하게 설계됐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해준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