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상점X김영사,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출간 기념 친환경 굿즈 증정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26 12:34:45
  • -
  • +
  • 인쇄
예스24 구매 고객, 친환경 설거지 비누 ‘설거지 워싱바’ 제공
인터파크 구매 고객, 플라스틱 줄일 수 있는 ‘대나무칫솔 양치세트’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지속가능 편집숍 모레상점은 김영사와 함께 화제의 도서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출간 프로모션으로 친환경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은 빌게이츠가 제시하는 온실가스 배출 제로를 위한 종합적이고 현실적이며 실행 가능한 계획을 다뤘다.

이번 협업은 김영사가 빌 게이츠의 신간 출간을 앞두고 지속가능한 책임소비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모레상점에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 모레상점의 예스24 사은품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와 인터파크 사은품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 이미지. [사진=모레상점 제공]

온라인 판매처인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친환경 제품인 설거지 비누와 대나무 칫솔 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예스24에서는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설거지 비누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를 증정한다.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는 쌀뜨물에 녹아 나온 쌀눈쌀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인문, 사회정치, 유아, 어린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는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는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는 치과의사가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맞게 디자인한 작은 헤드의 가벼운 대나무 칫솔과 안전한 성분으로 이뤄진 비건 인증 치약 세트다.

마루 대나무 칫솔 1개와 네추럴 에프치약 1개가 광목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도서 주문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포장박스와 띠지는 환경에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재인 얼스팩(Earth Pack)종이를 사용했다. 얼스팩 종이는 100% 사탕수수로 만든 생분해성 비목재 종이로, 나무를 베지 않고 표백하지 않았다.

모레상점은 플라스틱 프리,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최근 모레상점은 대기업, 공공기관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도입하면서 환경을 필수경영 방침으로 내세우며 선물도 환경을 고려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비즈니스 전용 채널을 오픈했다.

모레상점 이지은 대표는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실천하는 것이 기후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첫걸음이라고 판단해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구성했다”며 “모레상점은 앞으로도 내일, 그 다음을 생각하는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