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상점X김영사,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출간 기념 친환경 굿즈 증정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26 12:34:45
  • -
  • +
  • 인쇄
예스24 구매 고객, 친환경 설거지 비누 ‘설거지 워싱바’ 제공
인터파크 구매 고객, 플라스틱 줄일 수 있는 ‘대나무칫솔 양치세트’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지속가능 편집숍 모레상점은 김영사와 함께 화제의 도서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출간 프로모션으로 친환경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은 빌게이츠가 제시하는 온실가스 배출 제로를 위한 종합적이고 현실적이며 실행 가능한 계획을 다뤘다.

이번 협업은 김영사가 빌 게이츠의 신간 출간을 앞두고 지속가능한 책임소비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모레상점에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 모레상점의 예스24 사은품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와 인터파크 사은품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 이미지. [사진=모레상점 제공]

온라인 판매처인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친환경 제품인 설거지 비누와 대나무 칫솔 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예스24에서는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설거지 비누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를 증정한다. ‘과수원 설거지 워싱바’는 쌀뜨물에 녹아 나온 쌀눈쌀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맨손으로 설거지해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인문, 사회정치, 유아, 어린이 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는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는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를 증정한다. '닥터노아 대나무 칫솔 양치세트'는 치과의사가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맞게 디자인한 작은 헤드의 가벼운 대나무 칫솔과 안전한 성분으로 이뤄진 비건 인증 치약 세트다.

마루 대나무 칫솔 1개와 네추럴 에프치약 1개가 광목 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도서 주문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포장박스와 띠지는 환경에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재인 얼스팩(Earth Pack)종이를 사용했다. 얼스팩 종이는 100% 사탕수수로 만든 생분해성 비목재 종이로, 나무를 베지 않고 표백하지 않았다.

모레상점은 플라스틱 프리, 업사이클링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최근 모레상점은 대기업, 공공기관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도입하면서 환경을 필수경영 방침으로 내세우며 선물도 환경을 고려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비즈니스 전용 채널을 오픈했다.

모레상점 이지은 대표는 “일상 속에서 작은 변화를 실천하는 것이 기후 재앙을 피할 수 있는 첫걸음이라고 판단해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구성했다”며 “모레상점은 앞으로도 내일, 그 다음을 생각하는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