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신규 포탈마스터·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4 12:42:12
  • -
  • +
  • 인쇄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국내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포탈마스터 및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로, 지난 10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유저들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국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수집 및 덱 구성의 재미와 전략 전투의 다양성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포탈마스터 ‘려’가 추가됐다. 포탈마스터는 전장을 지휘하는 플레이어의 역할로서, 각각마다 고유의 스킬을 지니고 있다. 

유저들은 기존 포탈마스터와는 다른 공격력 버프를 제공하는 ‘려’를 활용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스카이랜더 캐릭터 2종인 ‘미스티캣’과 ‘촙스카치’도 추가됐다. 전설 캐릭터인 ‘미스티캣’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해로운 효과를 면역시켜주는 강력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촙스카치’는 방어형 영웅 캐릭터로, 상대방 탱커의 힘을 무력화시키는 ‘탱커 잡는 탱커’로 알려졌다.
 
컴투스는 이번 신규 포탈마스터 및 캐릭터 추가와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기념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24일부터 1월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일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소환권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2

우리銀, AI 기반 내부통제·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기반 내부통제 및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3월부터 전 영업점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5일 본점에서 정진완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시스템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시연회를 열고, 실제 운영 환경을 점검했다.이번 시스템은 IP CCTV 중앙집중화와

3

에듀윌, 2027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 편입학원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 역삼타워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최신 편입 트렌드와 필승 학습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체계적인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