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머스트 재킷’ FW 신제품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7 13:07:52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재킷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베스트 상품 ‘머스트 자켓’의 FW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랜드에에 따르면 ‘머스트 자켓’은 한국 여성을 비롯한 아시안 여성에게 가장 잘 맞춘 핏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으로 올해 봄부터 출시되는 상품마다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 미쏘의 '머스트 재킷' 신제품.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지난달 29일부터 약 2주간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한 ‘머스트 자켓’ 펀딩은 오픈 3시간 만에 목표액 100%를 달성하며 총 579%의 성공적인 기록으로 펀딩을 마감했으며 현재까지도 앙코르 펀딩이 요청되고 있다고 이랜드는 설명했다.
 
대표 상품인 ‘테일러드 일자핏 싱글 자켓’은 얼씨(EARTHY) 뉴트럴 톤의 블랙, 핑크, 베이지, 브라운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데일리 오피스룩 베이직 자켓’은 포멀한 착장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간절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FW 머스트 자켓 컬렉션은 슬랙스 혹은 스커트와 함께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해 면접룩부터 오피스룩을 찾는 2030 여성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했다”면서 “자켓 디자인과 컬러가 이전보다 더 다양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2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3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