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의 새 모습 눈길···농심 새우깡 블랙 200만봉 판매 돌파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1 13:33:39
  • -
  • +
  • 인쇄
최근 수년 사이 출시된 스낵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

지천명을 넘긴 스테디셀러 농심 새우깡이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220만봉이 판매되며 새삼 뜨거운 열풍이다.

농심은 새우깡 블랙 출시 이후 10월 18일부터 31일 사이 이처럼 호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수년간 출시된 스낵 신제품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이란 평가다.

출시 후 50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농심의 대표 스낵 상품의 고급스런 변신은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 = 농심 제공

 

농심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 10월 13일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쇼핑에선 30분도 안 돼 준비한 50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출시 이후엔 일부 유통점서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농심ㅇ른 생산라인을 풀가동하며 공급에 적극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농심은 새우깡 블랙의 인기 비결을 고급스런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 풍미와 새우 함량 두 배로 더욱 고소해진 맛에 있다고 보고 있다.

인스그램에선 1600여개의 새우깡 블랙 시식 후기 글이 올라와 있는데, 많은 소비자들이 “봉지를 뜯자 마자 확 퍼지는 트러플 향이 인상적이었다” “트러플 특유의 향과 새우의 고소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맛이 고급스러워서 와인과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라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온라인으로 공개한 광고도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90만뷰에 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새우가 지난 1971년부터 꾸준히 수련한 끝에 검은띠를 획득하고, 새우깡 블랙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이다.

유명인 모델 없이 50주년 특별작이라는 제품의 의미를 잘 표현했다는 내부 평가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 블랙은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라며 “다양한 맛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새우깡 블랙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