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더워도 다 같이 스마일” 크록스 한정판 샌들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09 13:39:01
  • -
  • +
  • 인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크록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 갤러리아가 크록스와 스마일리 협업 샌들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해당 상품은 노란색 바탕에 스마일 패턴이 특징이며 크록스 샌들 구멍에 지비츠라는 작은 액세서리를 끼워 넣어 꾸밀 수 있다.

그 외에도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인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등의 레트로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