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 추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1 13:40:28
  • -
  • +
  • 인쇄
최대 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 증가
오는 13일까지 관련 이벤트 등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SETIF IFAK 구급도구’는 착용 시 최대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이 대폭 증가하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공’ 메뉴를 통해 최대 3단계(레전드)까지 강화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와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퍼센트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PvP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이용자와 ‘ST 총기’ 또는 방어구 강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5일까지 ‘하운져스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보이드 COOP 총기 선택상자’, ‘미디블 총기 랜덤박스’, ‘금괴’, ‘신규복귀 강화 패키지’ 등을 선물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구미호 COOP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팩’을 제공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2

우리銀, AI 기반 내부통제·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기반 내부통제 및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3월부터 전 영업점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5일 본점에서 정진완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시스템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시연회를 열고, 실제 운영 환경을 점검했다.이번 시스템은 IP CCTV 중앙집중화와

3

에듀윌, 2027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 편입학원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 역삼타워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최신 편입 트렌드와 필승 학습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체계적인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