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유튜브 영상공모전 대상에 ‘16톤 휠굴착기 리뷰’ 선정

임준혁 / 기사승인 : 2020-09-04 13:43:09
  • -
  • +
  • 인쇄

[메가경제= 임준혁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처음 개최한 유튜브 영상공모전 대상에 16톤급 휠굴착기 사용 후기를 제작한 밀프로TV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두산인프라코어는 국내 일반인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2개월간 굴착기와 휠로더 등 두산의 건설기계와 관련된 영상 콘텐츠를 공모했다.

대상에 선정된 밀프로TV는 해당 제품의 특장점을 성능과 안전, 조종성, 가격 등 각 요소로 나눠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풀어내며,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두산인프라코어 첫 유튜브 영상공모전 대상을 차지한 밀프로TV '16톤급 휠굴착기 리뷰' 영상 화면 갈무리. [사진= 두산인프라코어]

최우수상은 미래 건설현장 솔루션 ‘컨셉트-엑스’의 의미를 드로잉 모션 그래픽으로 풀어낸 작품이 선정됐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이들 수상작을 ‘두산 건설기계’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정욱진 두산인프라코어 한국 영업 담당 상무는 “유튜브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소통과 공감의 장으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준혁
임준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