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수·안동영·윤서준의 안단테 9월 4일 월드 가곡 콘서트

민병무 / 기사승인 : 2021-07-23 17:12:56
  • -
  • +
  • 인쇄
한국·독일·이탈리아·프랑스·미국 등 유명 가곡 연주

구본수·안동영·윤서준 3명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월드 가곡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단테는 오는 9월 4일(토) 오후 6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안단테 더 포에트리’라는 타이틀로 음악회를 연다. 

 

▲ 구본수·안동영·윤서준 3명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오는 9월 4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월드 가곡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위클래식 제공]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콘서트다. 한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 명가곡을 연주한다. 독일 정통 리트 피아니스트 공희상이 반주를 맡아 다가오는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맞이한다.

JTBC ‘팬텀싱어3’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이루어진 ‘안단테’는 그 이름처럼 느리고 천천히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 걸어가겠다는 음악적 방향성을 담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NO.1 The Korea Crossover’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이 음원 플랫폼 ‘지니’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줬다.

또한 지난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영화음악, 대중음악, 팝 등 장르를 아우르는 레퍼토리를 선사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안단테 더 포에트리’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예스24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오는 29일(목) 오후 2시 티켓 오픈 예정이다.

 

[메가경제=민병무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민병무
민병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역에서 SRT, 수서역에서 KTX ‘11일부터 고속철도 교차운행 예매 가능’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앞으로는 서울역에서는 SRT를, 수서역에서는 KTX를 탈 수 있어 고속철도 이용 선택이 한층 넓어진다. 국토교통부·에스알·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는 고속열차 통합 운행의 시작점이 될 교차운행 시범사업을 시작하며, 오는 11일부터 승차권 예매를 개시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속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2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3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