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수·안동영·윤서준의 안단테 9월 4일 월드 가곡 콘서트

민병무 / 기사승인 : 2021-07-23 17:12:56
  • -
  • +
  • 인쇄
한국·독일·이탈리아·프랑스·미국 등 유명 가곡 연주

구본수·안동영·윤서준 3명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월드 가곡 콘서트를 개최한다.

 

안단테는 오는 9월 4일(토) 오후 6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안단테 더 포에트리’라는 타이틀로 음악회를 연다. 

 

▲ 구본수·안동영·윤서준 3명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가 오는 9월 4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월드 가곡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위클래식 제공]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콘서트다. 한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 세계 명가곡을 연주한다. 독일 정통 리트 피아니스트 공희상이 반주를 맡아 다가오는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맞이한다.

JTBC ‘팬텀싱어3’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이루어진 ‘안단테’는 그 이름처럼 느리고 천천히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 걸어가겠다는 음악적 방향성을 담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NO.1 The Korea Crossover’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비밀의 화원’이 음원 플랫폼 ‘지니’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와 동시에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줬다.

또한 지난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영화음악, 대중음악, 팝 등 장르를 아우르는 레퍼토리를 선사해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안단테 더 포에트리’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예스24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오는 29일(목) 오후 2시 티켓 오픈 예정이다.

 

[메가경제=민병무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민병무
민병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