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출시…“플리스 소재 아우터 등 스트리트 캐주얼룩 구성”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5 14:21:0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윈터 스타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윈터 스타일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에 심플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가미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했다.
 

▲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사진= 리복 제공]


이번 컬렉션은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플리스 소재 제품을 후디, 조끼, 원피스, 집업 등의 아우터로 선보인다.

겨울 산장과 스키 슬로프에서 영감을 받은 아우터는 그린,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양한 컬러는 물론 디자인과 길이감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버시블 플리스 웨트프집’은 뒤집어 입을 수 있는 아노락 형태의 양면 재킷이다. 한 면은 포근한 촉감의 플리스 소재로, 다른 면은 매끈한 소재로 제작해 기분에 따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후디 드레스’는 외출할 때나 캠핑할 때 편하게 입기 좋은 오버핏 플리스 원피스다. 어깨 포인트와 허리라인의 그래픽이 특징으로 운동화와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 [사진= 리복 제공]

다양한 상하의와 양말, 모자, 가방 등의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아우터에 겹쳐 입기 좋은 빅 로고 후디와 스커트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패턴 니삭스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번 캠페인 스타일링은 클래식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진행해 심플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리복의 스포티한 감각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한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번 겨울은 리복 윈터 스타일 컬렉션과 함께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