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6번째 국민상품 ‘국민 패딩’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5 14:31:02
  • -
  • +
  • 인쇄
‘쿠퍼 패딩’ 업그레이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6번째 국민상품으로 ‘국민 패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이번 출시하는 ‘국민 패딩’은 작년 인기 상품이었던 ‘푸퍼 패딩’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국민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요소는 업그레이드하고 불편을 느끼는 요소는 개선해 내놓은 상품이라고 스파오는 설명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국민 패딩’은 ‘이슐론 3MIX SOFT’ 소재를 활용해 1kg이 채 되지 않는 930g의 가벼운 무게에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매 안쪽 부분은 더블립 워머에 핑거홀로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과 함께 기능성도 높였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목이 닿는 부분을 고밀도 폴라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스타일은 총 2가지로 남녀 공용 스타일 1개와 여성 스타일 1개가 출시된다. 고객 조사를 통해 공용 스타일은 무광 소재에 무채색 컬러를 적용하고 여성 스타일은 파스텔컬러와 코듀로이 소재 스타일로 출시된다.

오는 26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파오는 이번 국민 패딩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2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3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