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올해를 빛낸 키즈 브랜드 발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7 14:33:56
  • -
  • +
  • 인쇄
“올해 사랑받은 인기 키즈 브랜드와 함께하는 연말 특가 파티”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는 오는 31일까지 ‘2020 키디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키디키디를 빛내준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브랜드의 주력상품들을 키디 어워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연말 대형 이벤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키디키디 제공]

이와 관련해 키디키디에서는 엄마의 힐링메이트상 ‘로토토베베’, 센스만점 등원룩상 ‘래핑차일드’, 트렌드원탑상 ‘브라운브레스키즈’, 베스트용품상 ‘숲소리원목교구’ 등을 발표함과 동시에 베스트고객리뷰상까지 총 9개 부문에서 21개 브랜드와 고객을 선정하고 시상품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키디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말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1·2·3만원 균일 특가와 최대 80% 할인된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추워진 날씨에 필요한 실내복과 아우터 및 코로나로 인해 늘어난 집콕 생활을 겨냥한 리빙·토이 특가 행사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키디키디는 포인트와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등을 제공하는 매일 응모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100만 원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올해를 빛낸 최고의 키즈 베스트브랜드를 직접 투표하는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쇼핑쿠폰을 제공한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키디키디와 올해 함께 해 준 브랜드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아동패션과 용품 관련 트렌드를 고객에게 빠르게 전하고, 브랜드와 동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론칭한 키디키디는 현재 유아동 패션 브랜드 80개, 용품 브랜드 40개 업체 등 총 120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연말까지 누적 매출 12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