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3 14:48:34
  • -
  • +
  • 인쇄
제품 한 병당 100만개 이화 효모 성분 담아 더 강력해진 수분케어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올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이다.
 

▲ LG생활건강 '숨 2020 워터-풀 베스트크림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돼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돼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