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김장준비 테마관 오픈…식재료부터 김치냉장고까지 최대 57%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7 14:49:0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각종 식재료부터 김장도구, 김치냉장고까지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김장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재료 ▲김장도구 ▲김치보관 노하우 ▲편리하게 사먹어요 ▲김장과 찰떡궁합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기간한정 특가’ 코너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김치냉장고를 최대 30% 할인하고, 위니아전자 클라쎄 컬러글라스 스탠드김치냉장고는 최대 11% 할인에, 카드사 최대 5%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생생포크 삼겹 수육(냉장) 1000g은 23% 할인해 1만9000원대, 김장매트 140CM는 42% 할인해 1만2000원대, 테팔 클릭앤테이스트 미니 유리블렌더는 51% 할인해 4만5000원대에 마련했다.

배추, 무, 마늘 등 각종 김장재료와 포기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등 다양한 로켓프레시 상품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특히 김장재료 사전예약 특가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희망배송일 오전 7시 전에 받아서 신선한 재료로 알뜰하고 편리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다.

이 밖에 총 26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글락스락, 락앤락, 위니아딤채' 등 관련 용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김장 비용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김장준비 테마관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로켓프레시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