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 대세는 쭉...교촌치킨 11번가 라이브 사상 최대 실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12 14:54:18
  • -
  • +
  • 인쇄
누적 시청자 수 66만명...동 시간대 판매 베스트 1위 등극

라이브방송이 대세긴 대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지난 11일 오후 9시부터 진행한 11번가 라이브방송이 사상 최대 성과를 기록했다.

누적 시청자 수는 66만명을 기록했고, 총 댓글 수도 13만여건에 달해다.

동 시간대 11번가 판매 베스트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이날 교촌은 발사믹치킨 4000원 할인상품권, 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상품권, 순살치킨세트 3종 2000원 할인상품권을 판매했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인 발사믹치킨과 치즈트러플순살 할인상품권은 전량 완판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교촌의 맛을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교촌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채널과 혜택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7월 8일에도 교촌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역시 방송 사상 최대 기록을 달성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인터내셔널, 설 연휴 맞아 전국 호텔·리조트서 명절 특화 콘텐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인터내셔널이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전국 주요 호텔과 리조트에서 체험형 콘텐츠와 명절 특선 식음(F&B) 메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연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명절 한정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

2

이스타항공, 전국체전 서울시 선수단 2100명 제주 이동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서울특별시 선수단의 이동을 지원한다. 이스타항공은 서울특별시체육회와 ‘제107회 전국체육대회 서울특별시 선수단 이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약 2100명 규모의 서울특별시 선수단과 관계자들은 서울과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