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FGO' 서비스 3주년 기념 특별 캠페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8 15:09:08
  • -
  • +
  • 인쇄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재화, 인기 아이템 대거 증정
20일 오후 5시30분 유튜브 '넷마블TV' 통해 특별 방송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이하 FGO)'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FGO 3주년을 맞아 4성 서번트 54기 중 1기를 선택해 교환할 수 있는 'FGO 3주년 기념 티켓'을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하고,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제공한다.
 

▲ [사진=넷마블 제공]

또 3주년 기념 캠페인 SNS 공유 이벤트가 목표 수치 1만건(이용자들이 캠페인 게시글을 공유 또는 좋아요한 횟수)을 달성해 이용자 전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지급한다.

넷마블은 FGO 3주년 기념 방송을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부터 유튜브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FGO가 걸어온 길을 소개하고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 등 알찬 내용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3주년 특별 방송 SNS 공유 이벤트가 목표 수치 1만건을 달성해 성정석 2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서도 3주년 기념 캠페인이 다채롭게 열린다. 마스터 미션에 '3주년 기념 캠페인 미션'이 추가됐으며, 해당 미션들을 완료하면 성정석 최대 10개를 받을 수 있다.

또 3주년 기념 픽업으로 '애비게일 월리엄스(5성)'이 특별 등장하고, '마나 프리즘 교환'에 개념예장 '칼데아 티타임(5성)'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휴면 이용자가 다시 FGO를 즐기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성정석 30개, 황금색 과일 16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