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31 15:13:10
  • -
  • +
  • 인쇄
예민해진 피부 본연의 힘 강화해주는 고효능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내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프리메라의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또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했다”며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아울러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이 일상의 컨디션까지 생기있게 채워준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내년 1월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