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31 15:13:10
  • -
  • +
  • 인쇄
예민해진 피부 본연의 힘 강화해주는 고효능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내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 영양 손실과 건조함이 심해지고 주름과 같은 노화의 흔적을 마주하기 쉽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프리메라의 2021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또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쳐있는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했다”며 “겉으로 보이는 탄력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텍스쳐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아울러 감각적인 시트러스 플로랄 우디향이 일상의 컨디션까지 생기있게 채워준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내년 1월1일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11일부터는 백화점몰 및 AP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2

우리銀, AI 기반 내부통제·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기반 내부통제 및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3월부터 전 영업점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5일 본점에서 정진완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당 시스템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공유하는 시연회를 열고, 실제 운영 환경을 점검했다.이번 시스템은 IP CCTV 중앙집중화와

3

에듀윌, 2027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 편입학원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 역삼타워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최신 편입 트렌드와 필승 학습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체계적인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