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출시 1주년 전야제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1 15:14:23
  • -
  • +
  • 인쇄
출석 이벤트, 도전 이벤트 등 진행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1주년 전야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는 영웅 등급용 재료와 신비로운 소환 상자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강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 미르4 출시 1주년 전야제 메인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동전으로 전설 등급 마석과 정령 보물에 도전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설 마석 도전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전설 정령 보물 도전은 21일부터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장비‧보감 무구 강화에 소비되는 비용 50% 할인과 약재‧장비재료‧승급재료에 사용되는 주요 아이템 및 소환 상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비 제작 시에는 대성공 확률이 3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다른 서버 문파와 동맹 또는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더욱 강력한 문파 성장을 위해 신규 문파 기술 14종을 출시했다. 기술 연구를 통해 문파와 문파원의 능력치를 성장시켜 비천 공성전과 비곡 점령전 등 대규모 문파 전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더불어 비곡 점령 문파가 서버 이용자들에게 공지를 전할 수 있는 비곡포고문 시스템을 공개했다. 영지창고 흑철을 개인에게 지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새로 업데이트된 보스토벌 ‘토용장군’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파괴적인 보스토벌도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