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2 10:40:55
  • -
  • +
  • 인쇄
캐릭터 NFT 시스템 공개 예정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난 11일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출시 당일 총 11개 서버에서 시작한 미르4는 현재 아시아와 유럽, 남미‧북미‧인도‧북아프리카‧중동 권역에서 총 207개 서버로 확장했다. 스팀에서도 접속자가 나날이 증가하며 동시 접속자 수가 10만 명에 육박했다.
 

▲ 미르4가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측은 최근 실시한 신규 직업 석궁사와 직업 전환 시스템 위상 전환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번 상승의 주요인으로 분석했다.

또한 캐릭터 대체불가능토큰(NFT)과 XDRACO 아이템 거래소 ‘익스체인지 바이 드라코’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새로운 시스템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에 온보드된 미르4의 성공은 전례가 없는 것”이라며 “엄청난 속도의 성장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2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3

한국필립모리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서 ‘환경·문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적 책임과 문화적 경험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회사는 환경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최초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을 누비는 ‘쓰담필터 크루’가 무단투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