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동시 접속자 130만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2 10:40:55
  • -
  • +
  • 인쇄
캐릭터 NFT 시스템 공개 예정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난 11일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출시 당일 총 11개 서버에서 시작한 미르4는 현재 아시아와 유럽, 남미‧북미‧인도‧북아프리카‧중동 권역에서 총 207개 서버로 확장했다. 스팀에서도 접속자가 나날이 증가하며 동시 접속자 수가 10만 명에 육박했다.
 

▲ 미르4가 동시 접속자 130만을 돌파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측은 최근 실시한 신규 직업 석궁사와 직업 전환 시스템 위상 전환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번 상승의 주요인으로 분석했다.

또한 캐릭터 대체불가능토큰(NFT)과 XDRACO 아이템 거래소 ‘익스체인지 바이 드라코’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새로운 시스템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에 온보드된 미르4의 성공은 전례가 없는 것”이라며 “엄청난 속도의 성장은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