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봄꽃 향기 물씬 ‘봄봄시리즈 파트2’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3 15:31:06
  • -
  • +
  • 인쇄
지난 벚꽃 테마 이어 개나리 등 봄 대표 꽃으로 새롭게 출시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종 상품 구성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는 봄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해,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기획했고,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봄봄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인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고, 링노트이지만 뒷면 필기를 고려해 노트 상단과 하단에도 링 설치가 되어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2021 봄봄시리즈 Part2'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봄나들이에 맞는 수납용품을 찾고 있다면, ‘봄봄 투명 PP 쇼핑백’을 주목할만하다. 일반적인 쇼핑백 사이즈로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밤하늘에 별처럼 수 놓였고,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손잡이가 전체적인 디자인 톤에 어울린다. 1000원이라는 가격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성다이소는 봄의 무드가 가득한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돼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아이들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파스텔 톤의 봄꽃이 귀여운 무드를 만들어준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져있어, 봄나들이 사진을 연출할 때 안성맞춤이다. 봄 느낌 가득한 ‘버킷 햇’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이 가는 아이템이다.

매년 ‘봄봄시리즈’에서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냈던 음용용기는 유리컵과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컵은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고,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다.

이 밖에도 실내 분위기를 봄의 무드로 바꿔주는 데 도움이 되는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이 마련됐다. 또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는 원목 프레임에 투명한 재질로 프리자어 등 봄꽃들이 디자인돼 사진을 넣지 않고 액자만으로 봄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을 여는 3월이 되면 계절의 시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봄꽃이 피는데, 계절을 먼저 느낄 수 있는 ‘봄의 정원’을 담아 이번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관련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