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17년째 후원하는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교육기금’ 전달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8 15:49:0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게임빌은 지난 23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교육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한 교육 기금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초·중·고등학생들의 학습 환경과 교육 기회 향상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 [사진=게임빌 제공]
 
1950년 설립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을 돕고 있는 아동복지 생활시설로 양육과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빌은 동명아동복지센터와 지난 2004년 인연을 맺은 이래 17년에 걸쳐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문화 예술 및 지역 사회 발전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그동안 ‘문화예술 전시회 관람기회 나눔’, ‘Everywhere 캠페인’, ‘안양천 환경 개선 작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게임빌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설 연휴 보이스피싱 예방 긴급 대응 체계 돌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보이스피싱·스미싱 시도로부터 고객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 보호 특별 대책’을 마련하고, 긴급 대응 체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청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최근 설과 추석 연휴가 포함된 월의 보이스피싱 범죄 건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전체 보이스피

2

에이블리, 소상공인 창업 문턱 낮춰… 파트너스 마켓 1만 5천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쇼핑몰 창업 지원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창업한 마켓 수가 누적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리 파트너스는 셀러가 코디 사진을 촬영해 판매자 전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입, 물류, 배송, 고객응대(CS),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전담하

3

카카오, 작년 영업익 7320억원…"역대 최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K-IFRS(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연결 기준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3% 증가한 8조991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7320억원으로, 48% 늘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창사 이래 역대 최대다. 2025년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9% 증가한 2조1332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