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예약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20 15:57:28
  • -
  • +
  • 인쇄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어 참가 회원을 모집한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 웹젠 제공


참가 접수를 완료한 회원은 비공개테스트(CBT) 신청에도 자동 응모된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의 당첨 결과와 진행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이벤트 소식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도 열었다. 커뮤니티에서는 실시간 정보 확인이나 게임운영자(GM)와 회원 간 소통이 가능해졌다. 가입 회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게임 재화 '1000 블루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됐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 IP 게임의 독창적인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지면서 날개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또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의 재미도 담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이제'와 함께한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콘텐츠인 ‘가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각자의 감성적 플레이리

2

DJ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점심...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식음과 음악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3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