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2', 출시 하루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0 14:30:02
  • -
  • +
  • 인쇄
신작 출시 기념 게임 속 보상 이벤트 진행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국내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웹젠에 따르면, 뮤 아크엔젤2는 지난 9일 출시 이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에 올랐다.

 

▲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이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웹젠 제공]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가입 계정과 게임 계정을 통일한 회원 4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댓글로 단 회원 5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 '뮤 아크앤젤2'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4위 (아래) [웹젠 제공]

 

웹젠은 게임 출시 후 7일간 뮤 아크엔젤2 출시를 기념한 3종의 이벤트도 시작했다.

▲’관문 보스’를 처치해 높은 단계의 관문에 진입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안개 정화 이벤트’ ▲레벨 80 달성 후 7일간 매일 다른 종류의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재화와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목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더해 사냥, PVP, 던전 등 게임 내 활동에 따른 ‘활동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회원 500명에게 탈 것 제작 아이템과 강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포인트 랭킹 이벤트’도 있다.

뮤 아크엔젤2의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은 전작 뮤 아크앤젤보다 더욱 강화됐다.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 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도 지원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