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오리진3’ 티저 사이트 공개…1분기 출시 예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6 18:09:46
  • -
  • +
  • 인쇄
비공개테스트도 진행 예정

웹젠은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공식 사이트에서 티저 영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등 게임 정보 일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오리진3의 티저 영상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흑마법사‧흑기사‧요정 등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효과와 전투 장면이 표현돼 게임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 웹젠의 '뮤오리진3' 이미지 [웹젠 제공]

 

신작은 '뮤' 시리즈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 중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 지적재산권(IP) 게임 고유의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져 날개의 쓰임이 더 커졌다. 날개로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고 바다‧육지‧공중을 비행하며 게임 내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도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동하며 즐기는 ‘보스 레이드’와 ‘공성전’, ‘길드 콘텐츠’와 게임 중 각종 장비‧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요소가 전작보다 늘어났다.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 콘텐츠도 담았다.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에는 각 서버의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한다. 이곳에서는 각 서버의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사내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일반 게이머가 참여하는 비공개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이제'와 함께한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콘텐츠인 ‘가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각자의 감성적 플레이리

2

DJ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점심...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식음과 음악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3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