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월드 서버 ‘어비스 전장’ 콘텐츠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3 15:34:37
  • -
  • +
  • 인쇄
‘어비스 보스’, ‘어비스 공성전’ 등 고유 콘텐츠 공개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 신규 콘텐츠 '어비스 전장'을 업데이트한다고 3일 밝혔다.

웹젠은 3일 뮤오리진3에 어비스 전장을 추가하고 ‘어비스 보스’와 ‘어비스 공성전’ 등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공개한다.
 

▲ '뮤오리진3' [웹젠 제공]

 

뮤오리진3의 어비스 전장은 대규모 인원이 함께하는 월드 서버 콘텐츠다. 전작보다 더 세분화된 어비스 전장은 각 서버의 전용 영지와 별도의 분쟁 지역이 존재해 전략적인 경쟁이 펼쳐지는 공간이라고 웹젠은 설명했다.

오픈 10일째를 맞는 게임 서버부터 어비스 전장이 열린다. 지난달 23일 오픈된 서버의 구성원은 오는 4일부터 어비스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후 오픈된 게임 서버에서는 서버별 일정에 따라 어비스 전장이 활성화된다.

어비스 내 각 서버의 영지에는 어비스 보스가 출몰한다. 서버 구성원과 단합해 보스를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다. 다른 서버 영지에 나타나는 보스를 쓰러트릴 시 경쟁 길드의 보상도 대신 가져올 수 있다. 대규모 경쟁이 예상되는 어비스 공성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새로운 '전리품 수집 이벤트'를 운영한다. 본 서버와 어비스 서버에서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면 합성 재료인 ‘뮤’, ‘오리진’과 ‘보물지도’를 일정 확률로 얻게 된다.

이에 더해 매일 오후 7시에 게임에 접속하고 받은 ‘3’ 아이템을 일정 수량 모아 합성하면 '정령의 날개 코스튬'과 '수호펫 뽑기 스크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