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골프단 창단...첫 후원에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영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1 16:06: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골프단 창단과 함께 첫 번째 공식 후원으로 오채유(21) 프로골퍼를 영입하고 bhc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후원 협약식에는 박현종 bhc 회장,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bhc 임직원과 오채유 프로가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 ‘bhc, KLPGA 프로골퍼 오채유 후원 협약식’에서 박현종 bhc 회장(오른쪽), 임금옥 bhc 대표(왼쪽), 오채유 프로(가운데)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 제공]

 

이번 후원의 주인공인 오채유 프로는 지난해 전북 고창군 석정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점프투어(KLPGA 정회원 자격을 획득하기 위한 대회) 13차전과 1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루키로 작년 10월 KLPGA 정회원에 이름을 올렸다.

협약을 통해 오채유 프로는 선수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원을 받게 되며 후원 기간인 2년 동안 bhc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등 bhc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오채유 프로는 “평소 즐겨 먹던 bhc치킨과 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저의 가능성을 믿어주는 후원사를 만나 든든하다”며 “올 시즌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hc 관계자는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지난해 의미 있는 결과를 낸 오채유 프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오채유 프로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골프단을 창단했으며, 오채유 프로를 시작으로 후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한유나이티드재단 김규엽 위원, 사회공헌 공로로 통일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유나이티드재단 김규엽 위원(주식회사 케이씨인베스트 대표)이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0회 2025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통일부장관상을 수상했다.김규엽 위원은 데이터 기반 사업을 운영하며 수익 중심의 경영을 넘어 지역사회와 사람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를 실천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방과 후 시간대

2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요가명상학과가 지난 20일, 서울캠퍼스에서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요가와 시니어 요가를 중심으로 실제 강의 준비와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으며, 많은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참여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오전 강의에서

3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방한의류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소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동절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올 한해 성장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