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 미국 홈쇼핑 진출…27일 美 HSN 통해 '파시 필링타임' 판매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1 16:36:39
  • -
  • +
  • 인쇄
향후 제품라인 추가해 지속적으로 미 시장 공략 예정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최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을 론칭한 화장품 기업 파시(FASCY)가 미국 홈쇼핑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파시는 자사의 바디 미스트 제품인 ‘파시 필링타임’이 오는 27일 미국 대표 홈쇼핑 채널인 HSN(Home Shopping Network)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파시의 바디 미스트 제품 '파시 필링타임' [사진= 파시 제공]

 


파시에 따르면 ‘파시 필링타임’은 자극 없이 손쉽고 빠르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파라벤과 같은 방부제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미스트이다.

파시는 이번 ‘파시 필링타임’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미국 홈쇼핑 채널에 제품 라인을 확대해 갈 방침이다. 내년 1월에는 HSN에 최근 출시한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을 공식 론칭할 계획이다.

파시의 자회사인 파시 랩(FASCY LAB)에서 론칭한 락토 버블 필링은 유산균 4종의 복합성분으로 ‘EWG GREEN’ 등급을 받아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필링제로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파시는 설명했다.

파시 관계자는 “HSN은 미국 최대 규모의 홈쇼핑 채널로 이번에 파시와 파시랩 제품이 미국 대표 홈쇼핑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론칭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