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간식 브랜드 ‘질러’ 만우절 한정 ‘肉PHO’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1 16:5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만우절을 맞이해 육포 마니아를 위한 ‘질러 肉PHO’ 기획팩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질러 肉PHO’는 고기를 뜻하는 한자 ‘육(肉)’과 쌀국수를 의미하는 베트남어 ‘포(pho)’를 결합한 언어유희를 통해, 육포와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팩이다.

 

▲ 질러 肉PHO 기획팩 이미지 [샘표 제공]

 

질러만의 감성이 담긴 ‘질러 肉PHO’ 기획팩은 국민 육포 질러의 베스트셀러 제품 5종(▲부드러운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직화풍 BBQ ▲갈릭바베큐 육포 ▲빠다콘쓰)과 타이 왕실 요리 전문 셰프가 개발한 티아시아키친(T Asia Kitchen)의 쌀국수 키트(▲하노이 쌀국수 소스 ▲라이스누들 쌀국수면)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질러맨’ 미니 등신대도 구성에 포함돼, 쌀국수를 먹고 있는 질러맨의 모습으로 조립만 하면 근사한 혼술·혼밥 메이트가 된다.

‘질러 肉PHO’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샘표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9900원이다.

샘표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맛있는 웃음을 선물하고자 질러 육포와 이국적인 맛의 xl아시아키친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질러 肉PHO’ 세트를 준비했다”며 “입안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한유나이티드재단 김규엽 위원, 사회공헌 공로로 통일부장관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유나이티드재단 김규엽 위원(주식회사 케이씨인베스트 대표)이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0회 2025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통일부장관상을 수상했다.김규엽 위원은 데이터 기반 사업을 운영하며 수익 중심의 경영을 넘어 지역사회와 사람에 대한 지속적인 기여를 실천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방과 후 시간대

2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요가명상학과가 지난 20일, 서울캠퍼스에서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요가와 시니어 요가를 중심으로 실제 강의 준비와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으며, 많은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참여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오전 강의에서

3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방한의류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소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동절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올 한해 성장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