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간식 브랜드 ‘질러’ 만우절 한정 ‘肉PHO’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1 16:59:3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만우절을 맞이해 육포 마니아를 위한 ‘질러 肉PHO’ 기획팩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질러 肉PHO’는 고기를 뜻하는 한자 ‘육(肉)’과 쌀국수를 의미하는 베트남어 ‘포(pho)’를 결합한 언어유희를 통해, 육포와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팩이다.

 

▲ 질러 肉PHO 기획팩 이미지 [샘표 제공]

 

질러만의 감성이 담긴 ‘질러 肉PHO’ 기획팩은 국민 육포 질러의 베스트셀러 제품 5종(▲부드러운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직화풍 BBQ ▲갈릭바베큐 육포 ▲빠다콘쓰)과 타이 왕실 요리 전문 셰프가 개발한 티아시아키친(T Asia Kitchen)의 쌀국수 키트(▲하노이 쌀국수 소스 ▲라이스누들 쌀국수면)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질러맨’ 미니 등신대도 구성에 포함돼, 쌀국수를 먹고 있는 질러맨의 모습으로 조립만 하면 근사한 혼술·혼밥 메이트가 된다.

‘질러 肉PHO’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샘표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9900원이다.

샘표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맛있는 웃음을 선물하고자 질러 육포와 이국적인 맛의 xl아시아키친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질러 肉PHO’ 세트를 준비했다”며 “입안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암 요양, 간호의 질이 생명을 좌우"...자향한방병원, 심평원 ‘간호 1등급’ 획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자향한방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간호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간호 1등급은 간호사 1인당 환자 수가 평균 2.5명 미만일 때 주어지는 최고 등급이다.'간호등급 제도'는 환자 수 대비 간호사 수를 기준으로 병원의 간호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다. 1등급은 간호사의 물리적인

2

웹젠, 작년 영업익 297억원…전년比 45.5%↓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웹젠은 연결기준 2025년 매출액 1744억원, 영업이익 297억원, 당기순이익 23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18.7%, 45.5% 감소했다. 2025년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499억원, 70억원으로, 직전 분기 대비 매출은 13.9%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8.0% 감

3

현대해상, 베트남 유학생 대상 ‘국내외 통합보장 설루션’ 구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베트남 유학생의 안전한 한국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재한베트남유학생총회와 ‘단체보험 가입 및 통합 보장 체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9일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서 열렸으며, 유영철 현대해상 기업영업2본부장 상무와 응우옌 쩐 훙 VSAK 회장, 부호 주한베트남대사가 참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