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잭’ 공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0 17:37:51
  • -
  • +
  • 인쇄
‘하이드 리퍼’ 소속 신규 영웅 신화 각성 ‘잭’ 공개
이벤트 통해 ‘잭 영혼 조각’, ‘3성 승리 무지개 슬라임’ 등 지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화 각성 ‘잭’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드 리퍼’ 소속 신규 영웅 ‘잭’은 ‘뒤틀린 천재’이자 괴팍한 마족 출신 의사로 ‘악마의 임상 실험’, ‘뒷골목 절제술’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특히 각성 스킬로 적 전체의 버프(Buff,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각성 게이지를 100퍼센트 감소시키는 ‘충격 요법’을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잭’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천상의 돌’, ‘루비(600개)’, ‘열쇠(6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잭 출시 기념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잭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해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잭’과 ‘잭 영혼 조각’ 등을 제공하고, ‘잭’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각성 10강 달성 시 ‘잭 영혼 조각(200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등을 지급하는 ‘잭 성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