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럽 제화 브랜드 ‘수토 만텔라시’ 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1 18:04:48
  • -
  • +
  • 인쇄
첫 점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이어 9일 신세계 강남점 오픈
이태리 정통 슈즈 ‘로렌조반피’도 숍인숍 형태로 동시 오픈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는 유럽본부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명품 제화 브랜드 ‘수토 만텔라시’의 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수토 만텔라시는 1912년 밀라노와 피렌체에서 시작해 100년 넘게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제화 브랜드다.
 

▲ 수토 만텔라시 신세계 강남점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2010년 인수해 이탈리아 유명 쇼핑몰 ‘더 몰’ 및 피렌체 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미국 ‘삭스’, 영국 ‘헤롯백화점’ 등에 입점돼 있다.

숙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이 특유 감성의 디자인, 한국인에 맞게 개량된 편한 착화감, 고품질의 가죽과 공법을 기반으로 오랜 명성을 유지해오고 있는 브랜드다.

수토 만텔라시 그룹은 타니노 크리시, 라리오, 로렌조 반피, 네블로니 등 총 5개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토털 이태리 슈즈 브랜드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럭셔리 제화를 제안한다.

수토 만텔라시는 신세계 강남점 신관 6층 ‘맨즈 슈즈’ 편집숍에 입점하며 숍인숍 형태로 ‘로렌조반피’도 함께 선보인다.

로렌조반피는 1979년 이태리 밀라노 근방 소도시 파라비아고에서 시작했으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통 이태리 헤리티지와 함께 고급 수제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이태리와 독일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100% 이태리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30~40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정통 이태리 감성과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 대표 모델로는 베이직 더비 슈즈와 스니커즈가 있으며 발 볼이 넓은 아시아인들의 특성에 맞게 제작되어 이태리 특유의 라스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수토 만텔라시는 지난 8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까지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내년 상반기까지 주요 백화점에 4~5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수토 만텔라시 한성진 본부장은 “수토 만텔라시 그룹은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으로 국내 론칭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면서 “가장 최고급 라인인 ‘수토 만텔라시’와 실용적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로렌조반피’를 주요 백화점에 오픈하며 브랜딩을 진행하고, MZ 세대의 고객에 맞춰 29CM 등 감도 높은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토털 이태리 슈즈 편집숍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화 전 구매 고객에게 슈케어의 필수품 슈트리 증정 및 헤리티지 라인 구매 시 이태리 소가죽 카드지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2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3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 파리 IMCAS 학회서 한국 써마지 시장 논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미용의학 학회인 ‘IMCAS 2026(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에 참석해 글로벌 미용의료 트렌드와 써마지 시술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솔타 메디칼(Solta Medical) 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