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티라고스 계열’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12 18:15:51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펫 ‘티라고스 계열’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티라고스 계열’은 광역 공격이 가능한 전천후 펫이다. 강력한 공격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회복 효과를 감소시키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이 특징이다.
 

▲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의 장’의 신규 난이도 ‘악몽’이 추가됐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 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며 다양한 보상을 포함해 도라비스 계열의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누적된 석기생활 활약도에 따라 받는 보상이 ‘펫 풀 성장’ 이벤트로 대폭 상향된다.

펫의 성장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대형 고기를 비롯해 각각의 스킬 통조림, 펫 코인, 펫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알찾기’ 콘텐츠의 보상도 상향 변경되어 시즌2로 찾아왔다. ‘알찾기’를 진행해서 얻을 수 있는 펫이 리뉴얼되고, 보상 획득 레벨 구간도 재정비됐다. 이를 통해 인기 펫을 ‘알찾기’에서 쉽게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2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3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 파리 IMCAS 학회서 한국 써마지 시장 논의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미용의학 학회인 ‘IMCAS 2026(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에 참석해 글로벌 미용의료 트렌드와 써마지 시술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솔타 메디칼(Solta Medical) 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