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이동형 스크린 ‘LG스텐바이미’ 한정 수량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5 18:27:44
  • -
  • +
  • 인쇄
방송 시간 내 98만 8000원에 한정 판매

NS홈쇼핑이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LG스텐바이미’(27형)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LG스탠바이미는 무선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개인용 스크린이다. 스마트 폰처럼 터치로 조작하고 탭으로 미러링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 스크린 기능이 적용됐다.
 

▲ NS홈쇼핑이 26일 특집방송으로 판매하는 ' LG스탠바이미' [NS홈쇼핑 제공]

 

이 제품은 홈 엔터테이먼트와 원격수업‧재택근무에 최적화돼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한정 수량으로 LG스탠바이미를 판매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며 특집방송 가격은 98만 8000원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LG 울트라HD TV AI 씽큐’(86형)도 349만 원에 판매한다. 4K 울트라 화질이 적용된 대형 TV다. 영화‧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2폴 스탠드와 벽걸이 거치가 가능하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NS홈쇼핑 앱을 통한 구매 결제 시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5만 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범상치 않은 주말2월 기적의 쇼핑’ 적립금 증정 이벤트에 응모 후 받는 2만 원 적립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각자의 생활에 맞춘 다양한 모니터‧스크린‧테블릿‧대형TV 등 더 다양한 형태의 가전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집콕족을 위한 프라이빗 스크린과 대형 초고화질 TV의 특가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