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0,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환희의 순간 함께 추억"

정창규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1 19:11:02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컴투스는 3D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2주년을 맞는 ‘야구의 날’은 우리나라가 올림픽 야구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컴투스 측은 "온 국민이 야구로 하나가 됐던 환희의 순간을 컴프야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시금 만끽할 수 있도록 '컴프야2020'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프야2020’가 오는 23일 ‘야구의 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컴투스 제공]

우선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업적을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된 ‘내 마음속 명장면’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들은 본인이 간직하고 있던 국제 대회 최고의 명장면이나 명승부에 대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단일 연도 선택팩’ 등 특별한 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야구의 날 당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컴프야 인기 아이템인 ‘고유 능력 변경권’과 ‘LIVE 구단 선택팩’ 등의 게임 선물을 참여하는 유저 모두에게 지급한다.

컴투스 측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야구 축제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컴프야 유저들은 다음달 6일까지 게임 내 마련된 ‘금방방이 은방망이 이벤트’를 통해 리그 모드 플레이, 출석 등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컴프야 이벤트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이 모두 함께 야구의 날을 기리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프야2020은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기자
정창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대 90% 할인에 상품권까지” 마리오아울렛, 연말결산 마지막 사은행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이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8일까지 ‘연말결산’을 테마로 2025년 마지막 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이 30만·60만·90

2

“새벽에도 빵 산다” 파리바게뜨, ‘24시간 무인·유인 하이브리드 매장’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매장’ 모델을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매장은 주간에는 직원이 상주하는 일반 매장 형태로 운영하고, 심야·새벽 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시간 제약 없이 매장을 이용할 수 있고, 가맹점주는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매출

3

에어서울, 스타필드 하남서 일본 소도시 ‘다카마쓰·요나고’ 대형 광고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일본 소도시 노선을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에어서울은 12월 2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 중앙 미디어타워와 파노라마스크린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와 요나고를 소개하는 대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바다와 예술이 어우러진 섬 도시로,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 중인 일본 소도시 노선이다. 높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