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로 '함께 성장하는 재미' 추가

정창규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9 20:48:48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 측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원이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길드 성장 시스템’과 ‘길드 선물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전했다.  

 

▲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 게임빌 제공]

길드 성장 시스템은 길드원에게 ‘캐럿’ 또는 각종 '재화'를 기부 받아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길드 레벨업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다. 

 

길드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길드원 전원에게 제공되는 ‘길드의 성소 이용 캐럿 할인’ 등 혜택이 늘게 되며, 재화를 기부한 길드원에게는 기부 보상으로 '탐사력'이 지급된다. 

 

길드 선물 시스템은 ‘길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이를 구매한 유저는 물론 소속된 길드원 모두에게 선물이 지급되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의 성소’도 개선된다. 

 

길드의 성소는 탐사력을 사용해 ‘서번트 파편’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전에는 길드전 참여자 중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만 참여할 수 있었다. 

 

그러나 업데이트 이후 길드전 참여자 중 패배한 길드의 길드원도 캐럿을 추가로 사용해 참여할 수 있도록 바뀐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의 계승자는 길드원과 함께 협력하며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정화의 성지’에서 정화를 진행하면 정화 횟수 500회 당 탐사력 3000개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로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