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하이컴포트 의자 할인행사 진행

김예빈? / 기사승인 : 2020-01-13 16:55:31
  • -
  • +
  • 인쇄
아이 집중력 향상 키우기…유아부터 전 학령기에 사용가능한 의자

[메가경제=김예빈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하이 컴포트’ 의자를 오는 31일까지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한샘 ‘하이 컴포트’의자는 최저 높이 29cm로 유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사용이 가능한 학습용 의자다. 5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신체의 성장도에 따라 발이 땅에 닿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동안 안정된 자세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 컴포트 의자.(사진=한샘)
하이 컴포트 의자.(사진=한샘)


신장 120~160cm까지 조절이 가능한 버튼식 장치와 압력식 2중 고정 시스템으로 흔들림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한계체중을 늘렸다. 자라나는 신장에 맞춰 10cm 단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고정장치에는 가이드 눈금이 표시돼 높이 조절이 쉽다.


의자의 등판과 좌판은 몸을 밀착할 수 있도록 유선형으로 설계돼 체중을 적절히 분배하고, 뒷면에 내장된 각도조절 장치는 상체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해 허리를 일정한 힘으로 지지해준다.


또 오랫동안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퍼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패브릭을 사용해 세탁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됐다. 약한 힘으로도 의자의 이동이 편리하도록 후면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어린이도 쉽게 옮길 수 있다.


한샘은 하이컴포트 의자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의자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하이컴포트 의자’와 한샘 ‘하이 높이각도 조절책상 세트’는 총 33만3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하이컴포트 의자의 포토 후기를 작성한 3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은 몸의 자세를 형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다가오는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의 몸에 맞는 책상과 의자를 온라인 한샘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예빈?
김예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미국 바이오사업 현장경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은 신동빈 회장이 지난 5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에 위치한 롯데바이오로직스 시러큐스 바이오 캠퍼스를 찾아 생산시설을 점검하고 임직원을 격려했다고 9일 밝혔다. 신 회장은 롯데바이오로직스 사업현황 보고를 받은 후 올해 본격 가동을 시작한 ADC(항체약물접합체) 생산시설을 둘러봤다. 신 회장의 ADC 생산시설 방문은 가동한 이

2

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 아누가(ANUGA) 2025 현장 방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 김정수 부회장이 전략 수출시장으로 부상한 미국에 이어 유럽을 방문하며 글로벌 현장 경영에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삼양식품은 김정수 부회장이 지난 4일(현지시각)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 2025’ 현장을 찾았다고 9일 밝혔다. ‘Buldak Spicy Club’을 콘셉트로 구성한

3

성장과 무한도전...무신사, 패션플랫폼 탈피 위한 잰걸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내년 IPO를 추진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며 종합기업으로 도약을 노리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7% 증가한 3777억 원, 영업이익은 22.6% 증가한 413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 오프라인에선 지속적인 출점 효과가 성과를 냈다. 무신사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