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씨 없는 포도 ‘황금당도’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2 18:14:32
  • -
  • +
  • 인쇄
페루에서 온 신품종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페루산 씨없는 블랙 포도'를 소개하는 모습.(사진=롯데마트)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페루산 씨없는 블랙 포도'를 소개하는 모습.(사진=롯데마트)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달 27일부터 페루산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를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인 ‘황금당도’ 브랜드로 선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페루는 세계적인 포도 산지로 2011년 자유무역협정(FTA)이 발효된 이후 페루산 포도의 국내 수입이 시작됐다.


이번에 출시된 포도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며,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약 20% 높고 씨가 없는 신품종이다.


포도알이 단단해 식감이 아삭하며 깊고 진한 향미가 특징이다.


‘황금당도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는 1팩(800g)에 9980원이며 L.Point 회원가는 798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장과 무한도전...무신사, 패션플랫폼 탈피 위한 잰걸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내년 IPO를 추진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며 종합기업으로 도약을 노리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7% 증가한 3777억 원, 영업이익은 22.6% 증가한 413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 오프라인에선 지속적인 출점 효과가 성과를 냈다. 무신사는

2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3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