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2 19:32:18
  • -
  • +
  • 인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11일~14일) 판매
롯데호텔 화이트케이크.
롯데호텔 화이트케이크.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를 출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판매한다.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2월 11일~14일)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연인끼리 즐길 수 있도록 미니사이즈로 제작된 케이크와 케이크 팝 등의 신규 상품이 매출 신장에 크게 기여한 덕분이다. 전통적 성수기로 손꼽히는 화이트데이에도 이러한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독일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제과기능장이 업계 최초로 버블 몰드를 이용해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는 몽글몽글한 연애 감성을 표현하기 좋은 뭉게구름 모양의 딸기 이보아르 초콜릿 케이크이다.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발로나’의 딸기 초콜릿과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을 믹스하여 화이트 무스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단면을 자르면 층층으로 볼 수 있는 망고패션후르츠 퓨레, 산딸기 퓨레가 상큼함으로 눈을 사로잡고 화이트 스펀지 무스의 달콤함과 부드럽게 어우러진 아몬드 크럼블의 고소한 식감이 입 밖으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한다.


또 케이크 위쪽 장식인 ‘LOVE’ 초콜릿은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조형물 'LOVE' 를 모티브로 만들었으며 특별히 제작된 앙증맞은 테디베어 몰드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의 여심을 사로잡는다.


롯데호텔 나성주 제과기능장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분홍색과 업계 최초로 버블 몰드를 사용하여 만든 SNS 에 업로드 하고 싶은 독특한 모양의 케이크로 맛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버블 케이크의 가격은 5만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롯데호텔서울/월드는 네이버 예약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4일간 사랑 받았던 4종의 케이크(화이트데이 로즈, 화이트데이 하트, 화이트데이 슈가플라워, 화이트데이 슈가크래프트 등)도 ‘화이트’라고 이름을 바꾸어 케이크팝, 머랭쿠키와 함께 재판매 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화이트데이 버블 케이크, 로즈 케이크, 케이크 팝, 머랭쿠키만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장과 무한도전...무신사, 패션플랫폼 탈피 위한 잰걸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내년 IPO를 추진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며 종합기업으로 도약을 노리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7% 증가한 3777억 원, 영업이익은 22.6% 증가한 413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2분기 최대 실적이다. 오프라인에선 지속적인 출점 효과가 성과를 냈다. 무신사는

2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3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