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14일 NS홈쇼핑서 판매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13 14:04:02
  • -
  • +
  • 인쇄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 한번에 섭취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사진=에이씨티바이)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사진=에이씨티바이)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는 오는 14일 오후 9시40분부터 NS홈쇼핑에 자사의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해 한 포에 석류 1.2과가 들어있다.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은 3%가 함유되었으며 높은 유기농 석류 함유량(1만9000mg, 95%)를 자랑한다.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건강함을 더해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게 한다.


특히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줘 몸 전체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 콜라겐은 노화가 오면 체내 합성량이 줄어들어 식품을 통해 채워주는 것이 좋다. 유사 제품 대부분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이처액트는 국내산 콜라겐을 사용하고 있다.


네이처액트 관계자는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담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정제수가 무첨가돼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다”며 “석류 속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의 성분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