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남극에디션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7 17:16:00
  • -
  • +
  • 인쇄
“완판대란 펭수 에디션, 여름버전으로 돌아오다”
펭수 자수 티셔츠.(사진=이랜드월드)
펭수 자수 티셔츠.(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여름을 겨냥한 ‘펭수 남극에디션’으로 다시 한번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대국민 설문 조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포토 반팔’, ‘반팔 파자마’, ‘코스튬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특히 펭수 코스튬 티셔츠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포켓 부분에 다양한 펭수의 모습이 자수로 새겨져 입는 재미를 더한다. 귀마개를 한 펭수, 스케이트를 타는 펭수, 원피스를 입은 펭수 등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살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반팔 파자마 안대 세트 역시 소장 가치가 높다. 첫 협업에서 3시간 만에 전 컬러가 품절되며 가장 인기를 끌었던 수면 파자마의 소재를 여름용으로 변경한 것으로 이제는 1년 내내 펭수를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펭수를 스파오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번 남극 에디션을 준비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스파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에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2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되며 ‘반팔 파자마 세트’는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