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몰, 이태리 명품 구두 ‘아.테스토니’ 온라인스토어 공식 입점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30 21:32:24
  • -
  • +
  • 인쇄
4월2일 하루 동안 오픈 축하 프로모션, 2020 S/S 전 품목 40% 특가 판매
롯데백화점, 이태리 명품 구두가 온라인에-아테스토니 에비뉴엘월드타워점 매장사진.(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이태리 명품 구두가 온라인에-아테스토니 에비뉴엘월드타워점 매장사진.(사진=롯데쇼핑)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명품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오는 4월 2일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아.테스토니 온라인스토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아.테스토니 코리아와 롯데 프리미엄몰의 협업하에 진행되는 것으로 온라인몰에서는 국내 최초다.


9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테스토니는 궁극의 편안함과 뛰어난 품질을 보증하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현재 제화 시장을 뛰어넘어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분야까지 세련되고 다양한 가죽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4월 2일부터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아.테스토니 제품은 구두, 스니커즈, 지갑, 벨트, 액세서리 등 약 40여 품목이다.


아.테스토니는 이번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는 축하 프로모션으로 4월 2일 하루 동안 이례적으로 2020 SS 시즌 전 품목을 40% 할인한다. 롯데 프리미엄몰 내에서 선보이는 아.테스토니 전 상품은 가까운 롯데백화점에서 신어보고 착용해 볼 수 있는 피팅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고르고,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 피팅 및 상담 서비스를 예약하면 된다.


또 아.테스토니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부산서면점 등 아.테스토니 코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에 대한 A/S 및 교환이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모든 상품은 구매 시 고급스러운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오프라인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롯데 프리미엄몰은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간 경계없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고객 관점에서 다각도로 서비스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과 온라인스토어를 위해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