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가성비와 가심비 갖춘?윈드브레이커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31 19:01:52
  • -
  • +
  • 인쇄
스파오 윈드브레이커.(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윈드브레이커.(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일교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도 코디가 쉽지만 핵심 기능성은 전부 겸비하고 있어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남녀 공용 상품 2종과 여성 전용 상품 1종 등 총 3종이며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배색 윈드브레이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1020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은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며 ‘시레’(Cire) 가공을 통해 외부의 바람이 들어오는 구멍을 좁게 만들어 방풍 효과가 높다. 생활 발수 기능으로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내어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DTY(draw textured yarn) 원사를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아 형태 보존력도 높다. 가격대는 2만9900원에서 4만9900원 사이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오의 2020년 신상 윈드브레이커는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꼭 필요한 근거리 외출만 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들이 인기인 가운데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가 높은 실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