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가성비와 가심비 갖춘?윈드브레이커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31 19:01:52
  • -
  • +
  • 인쇄
스파오 윈드브레이커.(사진=이랜드월드)
스파오 윈드브레이커.(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일교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도 코디가 쉽지만 핵심 기능성은 전부 겸비하고 있어 매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남녀 공용 상품 2종과 여성 전용 상품 1종 등 총 3종이며 ‘라이트 윈드브레이커’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배색 윈드브레이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1020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은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며 ‘시레’(Cire) 가공을 통해 외부의 바람이 들어오는 구멍을 좁게 만들어 방풍 효과가 높다. 생활 발수 기능으로 빗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튕겨내어 우천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DTY(draw textured yarn) 원사를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아 형태 보존력도 높다. 가격대는 2만9900원에서 4만9900원 사이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오의 2020년 신상 윈드브레이커는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꼭 필요한 근거리 외출만 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들이 인기인 가운데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가 높은 실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스파오의 윈드브레이커 상품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