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건강·암보험 하나로…NH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1 15:21:34
  • -
  • +
  • 인쇄
최대 1억6000만원 가입, 의무부가 특약 1종 및 선택특약 29종으로 필요에 맞는 가입 설계
NH농협생명, 평생안심 건강종신보험 출시.(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평생안심 건강종신보험 출시.(사진=NH농협생명)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1일 사망보험금과 고액질병을 동시에 보장하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상품은 종신토록 암, 뇌출혈, 5대 장기 이식 수술 등 고액 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3종 종합보장 가입 시),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보험금 지급 형태에 따라 '50%지급형' 또는 '100%지급플러스형'을 선택함으로써 건강보험금과 사망보험금을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50%지급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판정을 받으면 가입금액의 50%를, 이후 사망 시에 50%를 추가 지급한다. '100%지급플러스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시 가입금액 전부를 지급하고 사망보험금으로 가입금액의 5%를 추가 지급한다.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1종 암 △2종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3종 종합보장 등 고객 보장 내역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추가보장특약(무) 가입으로 △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과 다발경화증 및 고액수술까지 추가 보장한다.


두번째건강보장특약Ⅱ(갱,무)에 가입하면 고액질병에 대한 보장 또한 확대할 수 있다. 고액질병이 발생한 경력이 있어 기존에 보험금 수령이 이루어졌더라도, 다시 한 번 고액질병 또는 사망보험금을 종신토록 보장받을 수 있다.


뇌와 심장 관련 보장범위가 넓은 '뇌혈관질환진단특약(무)'과 '허혈성심질환진단특약(무)」', '여성특정암진단특약(무)', '뇌경색증진단특약(무)' 등 29종의 선택특약으로 자신에게 맞는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금액은 주계약 1000만원부터 1억6000만원까지 100만원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65세까지(남성은 최대 62세)다.


NH농협생명은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가입금액(주계약 기준) 30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5년 간 건강관리서비스인 '마음든든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4시간 전문의료진 상담서비스 △암 재발 예방서비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종신보험과 건강보험의 장점을 결합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장점이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험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