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돌입…‘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3 11:06:21
  • -
  • +
  • 인쇄
오는 14일부터 음료 3종, 푸드 3종, MD 28종 등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 시작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시원한 여름 음료 함께 출시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사진=스타벅스)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매해 여름 시즌이면 색다른 콜드 브루 경험을 선사하는 스타벅스가 2020년 여름을 대표할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와 함께 돌아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6월 8일까지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3종, MD 상품 28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올해 선보이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는 고소한 코코넛과 정성스레 내린 콜드 브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코코넛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폼과 함께 깔끔하게 올라오는 콜드 브루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2016년 처음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한 이래, 2017년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2018년 ‘콜드 폼 콜드 브루’, 2019년 ‘돌체 콜드 브루’ 등 매해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선보이며, 콜드 브루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돌체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음료 중에선 최단기간인 출시 19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당시 3주만에 5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던 ‘콜드 폼 콜드 브루’의 기록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 음료는 모두 시즌 음료로 출시되었다 많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된 바 있다.


이와 함께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들어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와 은은한 블랙 티에 쫀득한 식감의 젤리와 복숭아의 풍미를 가득 담은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음료도 선보인다.


또 달콤한 파인애플을 매콤한 할라페뇨와 버무린 ‘파인 땡큐 샌드위치’, 바비큐 소스를 머금은 매콤달콤한 돼지고기 식감이 매력적인 ‘바비큐 풀드 포크 샌드위치’, 보랏빛 요거트 크림이 파란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트로피컬 색감에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선사하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MD 상품 28종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4월 14일부터 4월 27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시즌 음료 3종 중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