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체리에 빠지다…아성다이소 ‘체리 시리즈’ 28종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3 16:26:07
  • -
  • +
  • 인쇄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 비비드한 색상 활용해 통통 튀는 매력 발산
뷰티/퍼스널용품, 문구/팬시류, 인테리어 소품 등 구성
체리시리즈 체리키홀더.(사진=아성다이소)
체리시리즈 체리키홀더.(사진=아성다이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체리를 테마로 한 ‘체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과 어울리는 체리를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소화했다. 비비드한 레드와 핑크, 그린 색상이 함께 어우러져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봄 단장을 돕는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문구/팬시류, 인테리어 소품 등 총 28종을 소개했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봄 코디에 비비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패션 소품, 화장 소품 등을 구성했다.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는 작고 앙증맞은 체리 장식이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체리헤어핀은 똑딱이 머리핀과 체크무늬 리본핀 등 4종으로 선보여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패션 소품인 △체리토트백 △체리체크캐주얼백은 체리 패턴과 체크 무늬 디자인을 입혀 포인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체리키홀더는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아 힙(Hip)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데일리 볼캡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수모자, 양말, 배지 등을 판매한다.


실내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실용성 높은 화장 소품도 유용하다. 화장품을 간편하게 담고 다닐 수 있도록 △체리스프레이(100mL) △체리펌프(100mL) △체리알루미늄용기(30mL)를 준비했으며, 원형양면거울과 미니스텐케이스거울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다.


이밖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용품으로 △체리종이스티커(5매) △체리PVC조각스티커(50매)가있으며, △체리멀티케이스는 스티커를 넣거나 필통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홈카페와 봄소풍을 즐길 수 있는 △체리유리컵(200mL) △체리빨대컵(520mL) △체리도시락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봄봄 시리즈에 이어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체리 시리즈를 출시해 봄 시리즈 상품을 강화했다”며 “특히 체리 시리즈는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과 비비드 컬러를 활용해 발랄함과 힙한 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