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는 계속된다…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4 16:59:23
  • -
  • +
  • 인쇄
포테토칩 콜라보시리즈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등장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사진=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사진=농심)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농심이 14일 원조 감자칩 ‘포테토칩’ 과 ‘김치사발면’ 을 조합한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을 출시했다.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은 100% 생감자 스낵 포테토칩에 농심 용기면의 대표주자인 김치사발면 특유의 매콤새콤한 김치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맛을 섞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만들어 냈다.


농심 관계자는 “1020 세대는 신제품에 대한 심리적 장벽이 낮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스테디셀러 제품을 더해 신선한 조합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농심이 작년 출시한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도 SNS 에서 인기를 끌었다. 출시 당시 소비자들은 ‘감자칩을 육개장사발면 소스에 찍어먹는 느낌이라 신선하다’ ‘맥주안주로 기가 막힌다’ 며 호평을 쏟아냈다.


농심은 1980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생감자스낵 포테토칩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현재 농심 포테토칩 콜라보시리즈는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