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달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0 12:56:22
  • -
  • +
  • 인쇄
SNS 응모 인증하면 추첨 통해 2만 쿠팡캐시 추가 지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쿠팡은 내달 3일까지 '가정의달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이 가족에게 보내는 마음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쿠팡이 대신 선물을 보내주는 행사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쿠팡 검색창에 ‘사연응모’를 검색해,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원하는 경품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수도권 일부 지역 엘리베이터 스크린에 노출된 쿠팡 광고의 QR코드를 스캔해도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쿠팡은 총 115개의 사연을 채택해 스마트폰, 로봇청소기 등 총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5팀)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2등(10팀)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3등(100팀)에게는 3만 쿠팡캐시를 증정한다.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은 5월 8일 개별연락과 함께 쿠팡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쿠팡은 22일부터 응모 완료 페이지를 캡처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쿠팡사연응모 #마음로켓배송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고객 중 50명을 매주 추첨해 3주간 총 150명에게 2만 쿠팡캐시 씩 지급한다.


쿠팡은 이달 초 모바일 메시지로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족에게 그동안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고 푸짐한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