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PB 인디고뱅크 키즈, 엠엔더블유와 협업 상품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2 15:11:30
  • -
  • +
  • 인쇄
그래픽 티셔츠, 카고 면바지 등 총 24종 선봬
인디고뱅크 키즈 X withMNW 협업 상품.(사진=이랜드리테일)
인디고뱅크 키즈 X withMNW 협업 상품.(사진=이랜드리테일)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도심형 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대표 석창현)의 PB(자체브랜드:Private Brand) 인디고뱅크 키즈에서 22일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엠엔더블유(withMNW)와 협업상품을 선보인다.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4-12세의 유아동을 위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 인디고뱅크 키즈는 이번 withMNW와의 협업상품에 성인 스트릿 브랜드의 트렌디한 디자인 정체성을 담아 선보인다.


그래픽 티셔츠, 카고 면바지 등 총 24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 상품은 withMNW의 대표 심볼인 피자, 스마일 등의 그래픽을 활용해 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으로 출시한다.


특히 이번 상품은 아동 패션 브랜드에서 성인 패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핏, 분위기를 알맞게 적용해 출시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인디고뱅크 키즈와 withMNW의 협업상품은 현재 이랜드몰과 키즈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키디키디에서 사전주문 형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 전국 인디고뱅크 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보통 성인 브랜드에서 키즈 브랜드로 확산을 시도하지만, 원단, 디테일 등 세심하게 챙겨야 하는 부분이 많고 핏을 살리려다가 무게가 무거워져 아이들이 불편해할 수 있다”며 “인디고뱅크 키즈에서는 핏과 디테일에 대한 노하우로 아이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입을 수 있도록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