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 표현하고 화훼농가도 돕는다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5:09:19
  • -
  • +
  • 인쇄
국내 화훼 농가로부터 카네이션과 호접란 등 선물용 상품 3만5000개 매입
23일 오전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여2)이 선물용 식물을 소개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23일 오전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여2)이 선물용 식물을 소개하고 있다.(사진=롯데쇼핑)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마트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15일까지 전국 113개 점포에서 부모님 선물용 카네이션과 호접란 상품을 ?판매한다. 단, 영통점·삼계점·서초점·선부점·영통점·평촌점·행당역점은 제외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가 한국화훼농협과 협업해 진행하며, 화훼농가로부터 총 3만5000개의 상품을 매입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2019년 원예산업 발전에 기여하여 농림축산부 장관표창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카네이션 포트’ 상품은 휴대가 간편한 손잡이형 종이 패키지로 7천900원에 판매된다.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카네이션 생화 화분’은 1만2900원이다. ‘호접란’은 '행복이 날아온다'는 꽃말을 갖고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한 식물로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